국민 중심 공공서비스 혁신을 위한 "한국산업인력공단 경영혁신 선포식" 개최

시사타파 / 기사승인 : 2021-09-15 17:31:45
  • -
  • +
  • 인쇄
-디지털전환,전문역량,화합공정,일.삶조화 일.가정양립과 조직내 공정문화 확립.
-구성원 역량강화와 서비스의 디지털전환 등 혁신으로 최고 인적자원개발 서비스제공.
-국민에게 고품질 인적자원개발(HRD) 서비스 제공하고 공공서비스 혁신 선도하겠다.
-고객에게 신뢰와 인정받는 기관으로 재도약, 윤리경영 및 고객경영 슬로건도 선포.

한국산업인력공단(이사장 어수봉, 이하 ‘공단’)은 15일 울산 본부에서 임원, 주요 간부와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인적자원개발(HRD) 서비스 혁신을 위한 ‘경영혁신 선포식’을 개최했다.

이번 선포식은 어수봉 신임 이사장 부임 후 6개월간 내·외부 의견수렴 등을 통해 결정한 신규 경영방침과 경영혁신 슬로건 등을 선포해 공단 혁신 의지를 대내·외에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. 

 

▲한국산업인력공단 경영혁신 선포식, 뉴시스

공단의 새로운 이사장의 4대 경영방침으로는 디지털 전환, 전문역량, 화합·공정, 일.삶 조화로 일.가정 양립과 화합으로 조직 내 공정 문화를 확립하고 구성원 역량 강화와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 등 혁신으로 최고의 인적자원개발(HRD)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이사장의 의지가 반영됐다.

경영혁신 슬로건은 ‘변화하는 우리의 오늘, 도약하는 HRDK의 미래’로 향후 기술·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미래 성장동력 구축과 업무 프로세스 혁신 등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 임직원의 의지 표명이었다.


아울러, 이번 행사에서는 불공정한 관행 타파를 통한 상생과 공정의 가치를 실천하고,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인정을 받는 기관으로 재도약하기 위한 윤리경영 및 고객경영 슬로건도 함께 선포됐다.

어수봉 이사장은 “공단 사업의 디지털 전환 등을 통해 국민에게 고품질 인적자원개발(HRD)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서비스 혁신을 선도하겠다.”라고 밝혔다. 

 

[저작권자ⓒ 시사타파(SISATAPA TV)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뉴스댓글 >